본문 바로가기
원데이테라피

나의 세상이 변하는 힘 확언 어플 씽크업 think up 싱크업

by 마음탐험가 2021. 9. 8.

확언 어플 think up

자기 계발서들을 보면 심심치 않게 나오는 게 바로 아침의 긍정적인 확언일 텐데요. 실제 성공한 사람의 대부분이 확언을 이용한다고 해요. 빌 게이츠는 매일 " 오늘 나에게 좋은 일이 생길 것이다! 나는 무엇이든 할 수 있다"라고 확언을 했다고 해요. 

 

 

확언을 하는 방법은 일단 내가 원하는 것을 골라 한 문장으로 압축하여 아침에 거울을 보며 외쳐주면 됩니다. 이때 중요한 것은 내가 그것을 진짜로 믿고 긍정적인 감정이 나와야 한다는 것이지요. 예를 들어 많은 분들이 "나는 부자다"라는 확언을 하시지만 그 효과나 나오신 분은 그리 많지 않아요. 왜냐하면 나는 부자다를 외칠 때 마음속에서는 아닌데? 나는 아직도 돈이 없는데?라는 마음이 올라오기 때문이죠.

 

 

내 마음에서 수긍할 수 있도록 만들어 주는 것이 좋아요. 예를 들어 나는 부자다 대신 나는 날이 지날수록 풍요로워지고 있다라고 하면 좀 더 부드러운 느낌이 들어 내 자신이 받아들이는 것이죠. 이런 확언도 사용법이 여러 가지인데요. 내가 외치기, 글로 쓰기, 글로 읽기, 그리고 오늘 소개해 드릴 방법인 확언 듣기이죠. 내가 녹음을 해서 시간 날 때마다 들어주면 잠재의식에 각인되어 효과적이라고 합니다.

 

확언 어플 think up

 

이럴 때 너무 좋은 어플이 있는데요. 바로 씽크업 Think up이라는 어플입니다. (광고는 아닙니다. 제가 써보고 추천드리는 거예요. ^^) 무료로 3개의 확언까지 녹음하여 사용할 수 있답니다. 유료로 사용하면 배경음을 바꾸거나 배경 음량 조절 그리고 많은 확언을 녹음하여 사용할 수 있지만 무료로도 충분히 만족하며 사용할 수 있는 어플이에요. 저는 여기에 핵심 확언 3개를 녹음하여 아침에 머리 감고 샤워할 때 틀어둔답니다. (이 시간이 명상을 하는 것 같은 효과가 나는 시간이래요.

 

 

쉽게만 보이고 이런 게 뭐 효과 있어?라고 생각하지 마시고 한 번 실행해보세요. 실행하고 와 안하고의 차이는 엄청나답니다. 쉽게만 보인다면 바로 시작할 수 있잖아요. ^^ 그럼 오늘도 긍정의 힘과 함께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함께 읽으면 좋은 글 

 

내가 원하는 삶을 살기 위한 흥미로운 사실 무의식, 잠재의식

자기 계발서를 수도 없이 읽고 노력하는데 나의 삶은 이전과 달라지지 않고 오히려 힘들고 괴로운 일이 찾아옵니다. 왜 그런걸까요? 이번 인생은 이렇게 살아야만 하는 걸까요? 모든 답은 나의

miracle-iml.tistory.com

 

명상을 하면 좋은 점 5가지 (명상에 대한 거의 모든 것 중에서)

명상은 자기 자신의 마음을 살피고 막히는 곳 없이 흘러나가게 하는 행동입니다. 하루를 끝내고 나서 몸을 깨끗이 하기 위해 목욕이나 샤워를 하지요?? 그 몸만큼 중요한 것이 바로 우리의 마음

miracle-iml.tistory.com

 

행운을 부르는 습관 방법 3가지 / 일상생활에서 좋은 운을 부르는 행동

안녕하세요. 오늘은 운이 들어올 수 있는 길을 넓히는 방법 일상생활에서 운을 올릴 수 있는 방법 3가지에 대해 이야기해볼게요. 간단한 방법이니까 오늘부터 시작해보세요. :) 행

miracle-iml.tistory.com

 

 

Your wish is grnate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