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원데이테라피

끌어당김의 법칙 5단계 이것만 알면 원하는 일이 술술~

by 마음주머니곰 2019. 7. 18.



끌어당김의 법칙을 하기 위해 필요한 첫번째

바로 원하는 것을 정하기입니다. 

과녁에 화살이 퐉!하고 꽂히도록 하는 것이 중요하죠.

그래야 내가 원하는대로 순항을 하게 됩니다.

하지만 내가 원하는게 뭐지? 잘 모르는 분들도 많아요.

뭔가 이 상황에서 벗어나고는 싶은데 안개가 낀듯 뭘 원하는지 

모르는 것이죠. 


그런 분들을 위한 두번째 단계

원하지 않는 것을 생각해보세요. 

나는 이 지긋지긋한 빈곤이 싫어

비실비실한 내 몸이 싫어 등등 말이죠.

아마도 이건 금방 나오실 거예요. 그럼 원하는 것을 알 수 있죠.

나는 이 가난이 싫어는 자유롭고 풍요로운 삶을 원해

비실비실한 내몸이 싫어는 건강하고 빛나는 몸을 원해 

바로 바로 나오죠? 그럼 세번째로 넘어갈께요.


세번째는 바로 부정적 감정 정화하기입니다.

이 부분에 대해서는 그리 많이 하시는 분이 없어요. 그래서 끌어당김의 법칙이

다른 방향으로 나오는 것이죠. 나의 잠재의식에 깔려있는 부정적 감정, 생각들이 있습니다.

그래서 내가 원하는 것을 상상하고 원해도 반발력이 생기는 것이죠.

구체적으로 나는 10억을 원해라고 끌어당김의 법칙을 적용해 보려 한다고 생각해볼까요?

그럼 어떤 기분이 드세요? 막 진짜 올 것 같고 행복한 기분이 드시나요?

보통은 10억을 원해라고 하면 그래서 니가 10억을 어떻게 만들건데? 말이 되냐?

아니면 10억의 감정을 모르겠다 하는 분도 많을 거에요. 

바로 지금까지 우리가 쌓아온 잠재의식에서 10억에 대한 반반심이 드는거죠.

잠재의식은 우리가 원했던 원치않았던 쌓아온 생각과 감정의 축적물이에요.

끌어당김의 법칙에서 감정이 중요하다고 하죠. 내가 얻은 것 같은 느낌 말이에요.

나는 10억을 가졌어라고 생각만 하는 것이 아닌 진짜로 내가 얻은 그 느낌 

풍요롭고 행복한 이 느낌이 중요해요. 

하지만 잠재의식은 이 느낌을 방해합니다. 잠재의식은 안전성만을 원해요.

내가 살아온 이 방식을 바꾸는 것은 위험하다고 느끼는 것이죠.

그래서 이 부정적 감정이 쌓인 것을 풀어주는 것이 중요해요.

이 감정을 풀고 잠재의식에 긍정적 의식을 심어주면 모든 것이 술술 풀리게 됩니다.

하루에 10분 시각화하고 감사일기 쓰고 좋은 기분이 들었어요.

근데 잠재의식의 부정적 감정의 느낌으로 나머지의 생활은 부정적 감정에 휩싸여 있다면

무엇이 끌어당겨져 올까요. 더 많이 느낀 것에 좌우되겠죠.

행복한 마음, 이미 풍요에 와 있는 그 감정이 중요합니다.

하지만 부정적인 마음은 계속 올라올 거에요. 내 잠재의식에 있는 것이 올라오는 거에요.

마음 편하게 먹으면 올라올 것이 올라왔다? 정도로 생각하면 좋을 것 같아요.

이 부정적인 마음을 풀어주어야 녹아 사라져 다시 올라오지 않습니다.

부정적 감정이 올라오면 마음 공부하는 중요한 기회가 온 것이구나 생각하고

부정적 감정에 휩싸이지 않고 그저 바라보세요. 그 감정을 그저 바라보세요.

그 감정은 내가 아니거든요. 동일화가 이루어지지 않으면 그 감정은 스르르 사라져 버립니다.

저도 뭐든지 다 이루어질 것 같은 좋은 기분으로 지내다가

조금의 부정적인 생각이 올라오면 어쩌지? 부정적인 생각하면 안되는데 ;;;

하며 더욱더 부정적인 감정의 늪으로 빠져들기 일쑤였는데요.

지금은 그저 바라보아요. 아~ 이러이러한 감정아 니가 또 왔구나.

그래 얼마정도 머물래? ㅎㅎ 하며 지켜보는 것이죠.

그럼 그 감정은 스르르 사라져 버린답니다. 


정화를 했다면 다음은 다들 익숙하신 시각화입니다.

부정적 감정을 정화하고 행복한 마음을 이어와 시각화 해보세요.

내가 이미 그것을 가졌어요. 내가 원하는 차를 사거나 받았어요.

그럼 그 차에 대해 이미지화를 합니다. 색깔은 어떤지 핸들의 감각은 어떤지

시트는 얼마나 편한지 엑셀을 밟을 때의 느낌, 차의 냄새, 드라이브 할 때의 풍경등을

생생하게 그려봅니다. 생각만해도 행복하지 않나요? :)

기분이 절로 업될거에요. 

하지만 이 과정에서도 이걸 해야한다니까.. 아니면 시각화를 오늘 안했어 그래서

안올까봐 불안해.. 이런 감정이 든다면? 부정적 감정이 끼어든 것입니다.

바로 정화하고 행복한 감정에 머무르세요.


마지막 단계 내려놓기입니다.

음? 뭘 내려놔? 원하고 생각하고 바라야 온다면서요? 저는 이렇게 생각했어요.

이걸 계속 생각하고 끌어안고 있어야지 오는거 아닌가요? 

내려놓으면 안오는거 아닌가요? 하고 말이죠.

하지만 여기에서 내려놓기란 포기하라는 그런 말이 아니였어요.

내가 원하는 것을 생각하되 집작하지 않는 것입니다.

이게 내가 원하는 것에 점점 더 중요성을 두게 되면 집착하게 됩니다.

집착하게 되면 어떻게 될까요? 좋은 기분이 들까요?

내가 이렇게 원하고 시각화를 했는데 왜 안오지? 안이루어지나?

이런 생각으로 부정적 감정이 들어오게 됩니다. 여기저기 끼어드는 이 부정적인 감정들 ㅎㅎ

내가 멋진 집을 원했어요. 목표를 정확히 정하고 정화도 하고 시각화도 하고 기분이 좋아요.

그럼 일단 맘에서 내려놓으세요. 그 집도 좋고 아니면 우주가 더 좋은 것을 가져다 줄 수도 있어

라고 생각해보세요. 마음에 집착을 놓으세요. 

딱 이 날짜까지 이뤄지면 좋겠지만 늦어도 우주더 이자를 더 붙여 좋은 것을 가져다 줄거야.

라는 마음으로 편하게 있는 것이죠.

이미 이루어질 것을 알기에 믿고 있는 상태입니다.

그럼 부정적 감정이 끼어들지 않아 마음이 맑아지고 우주로부터 영감을 받을 수 있는

상태에 있게 됩니다. 영감이 내려오면 실천하고 기쁜 마음으로 받으면 됩니다.


이 5단계를 통한 끌어당김의 법칙으로 저는 많은 것을 받고 이루었답니다.

타인과의 관계도 어렵고 모든 것이 부정적으로만 보이는 그 상태에서 벗어나

저의 삶을 살고 있고 지금도 실천하고 있어요.

여기서 중요한 건 뭐다? :) 바로 이루어진 것을 느끼는 감정이다.

행복한 느낌, 풍요로움 느낌입니다.

이것만 기억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