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작은 도서관

끌려갈 것인가 끌어당길 것인가! 끌어당김의 법칙 책 소개

by 마음주머니곰 2021. 9. 30.

끌어당김의 법칙 책 소개

 

평소 자주 보던 소피님 유튜브를 보다가 책도 있다는 것을 알게 되어 읽어보았습니다. 돈과 건강, 인간관계에 대해 끌어당김의 법칙 마스터가 전해주는 알기 쉬운 시크릿!이라고 적혀있네요. 그동안 원하는 현실과 지금 사이에서 헤매던 분들이라면 읽어보시는 것도 좋겠어요.

 

 

 

이 책에는 끌어당김의 법칙의 본질과 단계, 그리고 잘되기 위한 방법들이 소개되어 있는데요. 이 방법들이 소개된 다음에는 돈과 인간관계, 건강의 끌어당김의 법칙을 더욱 자세하게 소개하고 있답니다. 읽기 쉬운 예가 함께한 글들이 내가 원하는 것을 하기 위한 방법에 더욱 가까이 다가갈 수 있도록 도와주고 있답니다.

 

 

 

나의 현재 의식에서부터 코어로부터 연결되어 원하는 것에 끌려다니며 방황하는 것이 아닌 나에게로 곧바로 끌어오는 법! 코어의 소리를 들으려면 우선 나의 감정이 편안하고 기분 좋아야 한다고 해요. 나의 마음이 어지러워 소리들이 여기저기서 마구 소리치기 시작하면 내면의 코어의 소리를 듣기가 어렵다고 해요.

 

같이 읽으면 좋은 글

 

2020.08.12 - [나의 작은 도서관] - 우주 조각가 (틸스 완, 틸 스캇) 기쁨과 빛의 시각화 명상

 

우주조각가 (틸스완, 틸스캇) 기쁨과 빛의 시각화 명상

당신의 꿈을 조각하라 삶의 변화를 꿈꾸는 이를 위한 틸스캇(틸스완)의 우주조각가 마음공부 도서관€ 구독하기 우주조각가 국내도서 저자 : 틸 스캇(Teal Scott) / 최지원역 출판 : 나비랑북스 2013.0

miracle-iml.tistory.com

2020.09.02 - [나의 작은 도서관] - 부자들은 왜 장지갑을 쓸까 - 돈이 굴러들어 오는 지갑 사용 설명서 5가지

 

부자들은 왜 장지갑을 쓸까 - 돈이 굴러들어오는 지갑 사용 설명서 5가지

잘 나가는 그 사람이 장지갑만 쓰는 이유는? 부자들은 왜 장지갑을 쓸까 제목 : 부자들은 왜 장지갑을 쓸까 저자 : 카메다 준이치로 출판사 : 21세기 북스 마음공부 도서관€ 구독하기 저자는 세무

miracle-iml.tistory.com

2020.07.09 - [나의 작은 도서관] - 더해빙 The having 부와 행운을 끌어당기는 방법

 

더해빙 The having 부와 행운을 끌어당기는 방법

더 해빙 국내도서 저자 : 이서윤,홍주연 출판 : 수오서재 2020.03.01 상세보기 부자의 기본 마음가짐 더해빙 보통 여러분은 돈을 쓰실 때 어떤 마음으로 쓰고 계신가요? 편안함? 불편함? 죄책감? 이

miracle-iml.tistory.com

 

 

 

나의 감정이 고요해지면 들려오는 코어의 소리는 내면뿐 아니라 외부에서도 들리기도 하기 때문에 현실에도 집중하여 삶을 즐기세요. 친구와의 대화, TV에서의 소리, 지나가던 길에 현수막에서도 힌트를 주기도 하죠. 망설임 없이 도전하다 보면 코어의 소리를 더욱 알아낼 수 있을 거예요. 내가 누리고 있는 현실에 감사하며 모든 것을 사랑으로 받아주며 새로운 도전을 하는 삶. 내가 원하는 것을 끌어오는 삶. 그런 삶을 누리시길 바라요.

 

댓글